대입준비반‧윈터스쿨 개강하는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코로나19 방역 노력

김민주 / 2021-11-30 13:17:00

참된 [259차] -공무원수험신문-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관리형 재수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원장 조일구)’이 대입준비반 1차 개강, 윈터스쿨 개강을 앞두고 코로나19 방역 대책에 총력을 기울인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에 따르면 최근 대입준비반, 윈터스쿨 수강생 막바지 모집 과정에 돌입하며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대입 수능시험 기초 다지기 및 내신 성적 1등급 완성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소수정예 반 편성 형태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입준비반은 2023학년도 대입수능시험에 재도전하는 재수생, 기타 수험생들을 위한 대입 준비 학습 프로그램이다. 반당 정원 20명 이내로 편성되는 가운데 1차 개강은 오는 12월 5일부터, 2차 개강은 12월 19일 이뤄진다.

 

윈터스쿨은 수학 내신 4등급 이내 또는 국·영·수 평균 내신 3등급 이내인 예비 고2(현 고1), 예비 고3(현 고2)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겨울방학캠프 프로그램이다. 예비 고2, 고3 학생들의 내신 1등급 완성을 위한 특화 커리큘럼으로 내년 1월 2일부터 29일까지 4주 간 교육이 이뤄진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은 밀도 있게 내신 성적 향상을 이끌어내는 성공적인 겨울방학캠프 프로그램을 위해 체계적인 방역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상시 발열 여부 체크, 손 소독제 비치, 책상 좌석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실내 시설 정기 소독 등을 생활화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학습 환경을 구축한다는 각오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코로나19 변이에 따른 감염 위기 우려가 고조되면서 겨울방학 교육 프로그램의 철저한 방역 시스템 구축 여부가 최대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은 빈틈없는 방역 솔루션을 공개해 학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공부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