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량 급증한 야나두 평생수강 단 5일 간 ‘마지막 앵콜’ 결정

이선용 / 2021-11-26 17:12:00

[플래나]후불_77회_공무원수험신문_야나두_1126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한민국 대표 영어 브랜드 야나두가 지난 5년 내내 베스트셀러를 고수해 온 평생수강 패키지를 11월 부로 완전히 판매 종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후 몰린 고객들로 인해 평생수강 판매량은 전 주 대비 절반 이상 훌쩍 뛰었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앞으로 평생수강과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없는 것을 인지한 고객들이 선택을 서두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야나두는 마지막 평생수강 패키지에 쏟아진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긴급 앵콜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야나두의 ‘평생수강 패키지’는 5년 간 판매 1위로서 야나두를 대표해 온 간판 패키지다. 단순히 강의만 제공했던 기존 영어와 다르게, 학습자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공부하게끔 업계 최초로 평생수강 제도와 장학금 제도를 도입해 대한민국 영어에 한 획을 그은 패키지로 불리고 있다.

 

출시 2분 만에 완판 기록을 갈아치우며 야나두는 75%의 점유율을 단숨에 제친 뒤 업계 1위에 올랐다. 지난 5년 간 총 누적 구매 건수 35만 건, 누적 앵콜 수 15만, 누적 리뷰 13만 개 등 큰 기록을 연달아 세웠다. 지금까지 누적 장학금만 60억에 달한다.

 

이번 평생수강 마지막 앵콜을 통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은 역대급 구성을 모두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역대 최다 수량 기초영어 강의를 78%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평생 수강할 수 있다. 학습자의 동기부여를 위한 84,000원의 장학금도 동일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기초회화 교재 세트와 리뷰북 등 특별 감사 선물 및 10만 원 상당의 야나두 유료 단어앱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신규회원 대상 쿠폰팩 3종 세트는 물론, 간단히 퀴즈만 풀어도 기수강생이 뽑은 베스트 강의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야나두 관계자는 “야나두 평생수강 완전 판매 종료 소식에 보여주신 큰 호응에 감사하는 의미로 마지막 긴급 앵콜을 준비했다”며, “12월 1일 이후로는 평생수강과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마지막 5일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평생수강 패키지 수강 신청은 야나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