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윈터스쿨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소수정예 윈터스쿨 마감임박

이선용 / 2021-11-24 08:59:00

참된 [191차] -공무원수험신문-윈터스쿨-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치동 학부모들 및 지방 상위권 수험생 사이에서 검증된 베스트다빈치의 윈터스쿨 재학생 겨울방학특강 사전 예약접수를 받고 있으며 마감이 임박했다고 전했다.

 

1차개강 시즌1 4주 1/2일(일)~1/29일(토)과 2차개강 시즌2 2/6일(일)~2/26(토) 3주간 과정으로 학교방학 일정에 맞추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정진관 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적 사태에 따른 학습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에서 학생들은 온라인 수업의 한계점이 노출되어 있고 온라인 수업을 위한 컴퓨터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보니 게임과 SNS에 노출되어 시간을 허비하고 학습하는데 많은 방해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비 고3학생들은 수시준비와 정시준비를 동시에 준비해야 하는데 수시에서 생기부 및 자소서준비를 하는데 어려움이 많고, 최저등급을 맞추기 위해서 수능준비를 해야 하는데 부족한 학습량을 채우기 위해선 겨울방학동안에 스파르타식 몰입수업이 필요한 시기이다”라고 전했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에서는 겨울방학 동안 학생들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내신과 수능을 고려한 학습 프로그램과 개별관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렇듯 꼼꼼한 소수정예 관리로 성적을 향상시키는 이곳 시스템은 이미 ‘썸머스쿨’을 경험한 학생들의 만족도로 확인할 수 있다.

 

윈터스쿨은 성적과 학습을 관리하는 담임강사와 자습 및 생활 관리를 담당하는 생활담임을 각각 배치해 개별 학생에 대한 밀착케어로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 TV, 휴대전화, 탭 등 전자기기와 함께 이성교제는 물론 남녀 합석이나 대화도 허용되지 않는다. 학습에 방해되는 모든 행동은 적발되면 곧바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되며 심한 경우에는 ‘권고 퇴소’ 조치까지 내려진다.

 

베스트다빈치학원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매일 반복적인 수학, 국어 리뷰 테스트와 매주 일요일 실시하는 모의고사(반별 별도문제로 진행)를 통해 보다 정밀한 수준별 수업을 실시하며 개개인에 따라 수능에 필요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정규수업과 별개로 추가적인 특강(알 수업)과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취약점 보완 피드백시스템인 리뷰솔루션은 캠프종료시까지 매일 점심시간 후 리뷰테스트 실시하여 반별로 제출하고 출제선생님의 1차 채점 ⟶ 본인의 2차 채점 ⟶ 질문을 통한 약점 극복한다. 개인 리뷰테스트는 파일에 본인이 정리하고 1주간 정리된 리뷰테스트 결과에 따른 개별클리닉 실시하여 본인의 것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담당과목 선생님들께서 수시로 과목별 워크북을 통한 점검 및 개인별 약점에 대한 학습방향 케어를 매일한다. 코로나 여파로 인해 오프라인 학원 등록에 대한 걱정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소수로 운영이 되는 만큼 철저한 방역 아래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도 베스트다빈치학원은 썸머스쿨을 경험하고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예비 고1,2,3학년의 주말반도 운영중에 있다. 따라서 소수정예 윈터스쿨은 각 학년별 10명내외만 추가로 모집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