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11월 18일 수능시험이 일주일도 안남은 시점이다. 수시에서 불합격한 학생들이나 남들보다 일찍 내년도 수능시험을 준비하고 싶은 중하위권 재수생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모두들 본인이 주인공이 되어 관리 받는 재수학원 프로그램을 찾는다. 그러나 대다수의 대형브랜드 재수학원은 기본적으로 1개 반에 30~40명 이상을 편성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눈높이에 맞춘 기초수업이 필요한 중하위권학생들에게는 불편할 수밖에 없는 환경이다.
12월 개강하는 역전승에듀는 (주)이루다교육에서 만든 중하위권 전문 재수종합반 브랜드이다. 현재 역전타에듀학원 강남캠퍼스에서 공동으로 운영 중이며, 대형 재수종합학원에서 관리받기 힘든 중하위권 성적의 재수생들을 위해 10명 이하의 소수정예반을 구성하여 성공적인 재수를 목표로 교육하고 있다.
(주)이루다교육 정상화 대표는 “역전승에듀는 수능의 기초부터 검증된 대치동 강사진이 탄탄한 수업을 통해 단계적으로 성적을 향상시키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그룹과외 규모의 소수정예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개인 실력에 맞춘 수업을 진행한다.” 고 설명했다.
역전승에듀의 자세한 교육프로그램 내용은 역전타에듀학원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