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재수학원 수능 후 수리논술 ·선행반 사전 예약 중

이선용 / 2021-11-11 15:54:00

참된 [92차] - 공무원수험신문-멘토스학원-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수능이 일주일 남은 상태이다. 수험생이 가장 예민한 상태이다. 이제는 기출문제와 약점 보완이 우선이라고 입시전문가는 조언한다.

 

서울 강남 대치동 재수 기숙학원 멘토스학원은 대치동 학원가에서 21년 된 학원이다.

 

수능 후 수리논술반도 접수 중이다. 11월 19일 성균관대, 경희대를 시작으로 다음 주 서울과기대, 중앙대를 거쳐 인하대, 아주대반으로 마무리된다. 이번에는 가천대, 수원대, 고려대 세종캠퍼스 약술형 논술이 추가된다. 서울대 수학 교육과 출신 최경식, 박성하 선생님을 필두로 대치동 15년 이상 논술 베테랑 선생님들이 수업하신다. 약술형 논술은 15년 경력으로 수학은 서울대 출신 강재상 선생님이 국어는 조윤성 선생님이 강의하신다.

 

한편, 소수정예 재수학원 원조인 멘토스학원이 수능 조기선발반(선행반)을 모집 중이다.

 

1차 개강은 수능 후 11월 29일 2차 개강은 12월 30일이다. 재수선행반은 이런 학생이 해야 한다고 학원 관계자는 말한다. 내신 준비만 해서 수능 최저를 못 맞춘 학생이나 수능준비가 미흡했던 학생들은 대상이다. 이 학원 강점은 한 반 정원이 10명인 소수정예 학원이고 1:1 셀토 클릭으로 성적을 최대한 끌어올려서 의··치·한이나 경찰대·사관학교를 합격시키는 학원으로 유명하다.

 

고등학교 썸머스쿨 마감에 이어 겨울 방학 윈터스쿨 사전예약 중이다. 지금 80% 예약 접수 중이다. 예비고 1학년부터 3학년을 대상으로 하고 멘토스학원 재수반 최고 인기 강사가 수업을 한다고 한다. 이 학원은 한 반 정원 10명이고 1:1 클리닉이 진행되는 강점이 있다고 한다.

 

재수반 메인 강사가 수업하고 윈터 프로그램도 탄탄하다.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있는 멘토스학원 1관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2번 출구에서 7분 거리에 있고 분당선 한티역 2번 출구에서 4분 거리, 2관은 한티역에서 2분 거리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