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대비해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을 찾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소방공무원 필수과목인 행정법총론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이 많은 가운데, 해커스소방이 ‘조현 쌩기초 행정법총론 입문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소방 ‘조현 쌩기초 행정법총론 입문서’는 오는 19일(금)까지 밤 8시와 9시에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주말 제외)
조현 강사의 ‘쌩기초 행정법총론 입문서’는 초시생을 위한 출제 경향과 학습 전략을 담았으며, 쌩기초 맞춤형 필수 개념 정리로 행정법을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도 쉽게 접할 수 있다. 더불어, 출제 경향부터 학습 전략까지 소방공무원 시험 가이드도 제공하고 있으며, 단원별 핵심만 모아 기출 문제풀이도 진행해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다.
특히, 해커스소방 행정법 조현 강사는 간략하고 압축적인 커리큘럼으로 이론부터 판례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소방은 ‘쌩기초 행정법총론 입문서’ 관련해 여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쌩기초 행정법총론 입문서’ 무료배포 기대평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대평을 작성한 전원에게 해커스소방 패스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우수 댓글 작성자 3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해 배송비 무료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치킨+콜라 세트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2022년도 시험부터 행정법총론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되면서 수험생들의 걱정이 클 것으로 예상돼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해커스소방 행정법 1위 조현 선생님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2022년 소방공무원 합격에 한걸음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조현 강사는 해커스소방 행정법 기본이론 강의 판매량 비교(2021.03.18~2021.04.07) 기준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