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여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은 2023학년도 대입 수능을 준비하는 검정고시생, 유학생, 군 전역자, N수생, 고3 학생 등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기초완성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여주비상에듀의 수능 기초완성반은 10월 24일부터 11월 27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학생에게 맞춤 수업을 진행하기 위해 심층 면담과 테스트를 실행해 학급당 15명 이내인 학생 개인별·수준별 반이 편성된다.
‘수능 기초완성반’은 국어, 영어, 수학 등 수능 고득점을 위해 기초부터 지도하고 기초가 완성된 학생은 레벨업반으로 배정돼 3등급 이상을 만들 수 있도록 강의를 제공한다. 수업방식은 학생들의 공부 잠재력을 끌어내기 위해 수준에 맞게 칠판 수업이나 일대일 수업, 한 명의 강사진이 최대 4명의 학생을 케어하는 ‘미러클 일대일 티코칭’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학생은 국영수 칠판 수업과 일대일 티코칭 수업시간을 정한 후 수업시간, 복습 시간, 테스트 시간,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배분해 수준에 따라 개개인 1인 시간표를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며 기초가 부족한 학생은 일대일 맞춤 개인 지도를 병행해 관리한다.
‘수능 기초완성반은’ 2주 단위로 향상된 수준을 확인하기 위해 과목별 강사진과 일대일 심층 상담과 수준별 테스트를 진행하며 학생은 상위권(A, B), 중위권(A, B), 하위권(A, B, C) 7개의 등급 결과에 따라 재조정한 학습 시간표를 받게 된다.
곽기호 원장은 “수능은 무작정 문제만 풀어 공략할 수 있는 시험이 아니므로 여주비상에듀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부터 문제를 풀고 이해하며 진도를 나아갈 수 있도록 지도한다”라며 “학원처럼 표준화 시간표가 아닌 학생 개개인 다른 시간표를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본인의 취약점을 빠른 파악과 함께 성적 향상은 물론 자기주도학습 독서실 1인 1 지정석을 제공해 학습 습관도 유지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니 기숙재수학원을 원하는 학생들은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