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토플학원 족집게 어학원 +에듀가 11월 토플단기코스를 선보였다.
영어초보라면 내용의 전개 방식을 확실히 알고 있어야 토플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토플스피킹은 발음만 좋다고 점수를 잘 받는 것이 아니다. 때문에 족집게어학원에서는 시험의 경향과 점수가 나오게 쓰고 말하는 방법을 배운다. 또한 스피킹 에서 말을 전혀 하지 못하는 학생도 토플만큼은 단기간에 4문제 모두를 유창하게 하는 말하도록 훈련시킨다. 족집게어학원에서는 토플과외의 개별 케어와 학원수업의 장점인 긴 수업과 전문성을 통합해서 교육한다.
영어 초보라 할지라도 라이팅 독립형에서 직접적 관련이 없는 템플릿을 사용하면 오히려 점구가 더 떨어 질 수 있고 자유롭게 에세이를 쓰는 것은 더욱 쉽지 않다. 족집게어학원에서는 초보라 할지라도 단기간에 라이팅 독립형만큼은 완벽에 가깝게 쓸수 있도록 질문에 맞게 쓰도록 연습시킨다.
라이팅통합형 에서도 주제 만 을 이용해서 라이팅 통합형 리딩 의 중요 포인트 와 리스닝의 내용을 상당히 정확히 예측하는 방법을 배운다.
토플학원을 다녀 본적이 없어도 리스닝 실력이 좋은 학생들은 105점 목표 반을 추천하며, 영어 초보인 학생들은 80점목표 저녁반을 들을 수 있다. 모르는 단어가 많아서 해석이 어려울 때도 지문이나 선택지를 매우 단순하게 이해 하도록 수업에서 학습하게 된다. 하루에 수백 개에 달하는 어휘를 학습하는 것은 기본이다.
영어초보 이지만 미대나 음대로 유학 또는 송도 글로벌캠퍼스 입학을 위해 강남토플학원을 다니면서 토플 80 점을 넘으려면 때로는 4 과목 중 2 과목에서 50 점 가까이 받는 목표 점수 관리가 필요하다.
수강 전 상담은 전화로 이 원장을 통해 할 수 있다. 토플학원인 족집게어학원과 족집게에듀 의 이종호 원장은 토플만 15년 이상 가르쳤으며 EBS 출판 만만해지는 리스닝과 초토의 단독 저자로서 EBS와 메가스터디 인강강사 출신이다.
토플전문학원인 족집게어학원 1관2관은 대치동에 그리고 족집게 에듀 3관은 압구정동 에 있다. 신촌, 종로 에서도 접근성이 좋다. 부산, 광주, 대구 등에 사는 학생도 소수정예 쌍방향 실시간수업을 들으면서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강의들은 소수 정예수업으로 진행 되므로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수강희망학생들은 족집게 교육 홈페이지에서 토플 성공후기들중 일부를 먼저 확인한 후에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