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영국문화원의 인증을 받은 영국유학 전문 유학원 더유학은 오는 11월 6일(토) THE영국유학박람회를 더유학 역삼본사에서 개최하며, 박람회 당일 최대 40%의 어학연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영국은 영어의 본고장인 만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곳이며, 영어공부 뿐만아니라 문화, 예술, 스포츠, 유럽여행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영국의 중심 런던어학연수의 경우 다양한 어학원을 보유하고 있고,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어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반면, 지방의 중소도시는 런던에 비해 인프라는 부족하지만, 생활비가 저렴하고 홈스테이 가정에서 현지 문화를 보다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더유학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최소 15%에서 최대 40%까지 학비할인을 제공하며, 어학연수 기간, 목적, 예산에 따라 지역과 어학원을 추천해줄 예정이다. 또한, 일부 어학원의 경우 등록비 면제, 무료 추가수업 제공 등이 마련되어 있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THE영국유학박람회는 코로나 감염예방을 위해 소규모로 진행된다.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신청이 필수이며, THE영국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