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웅지세무대학교 설립자 송상엽 회계사가 운영하는 회계학 세법 전문학원 웅지경영아카데미에서 공무원 회계학 1차 장학생 모집에 이어 2차 공무원 회계학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1차 장학생에 선정된 100명에게는 웅지세무대학교 설립자 송상엽 회계사의 공무원 회계학 전 강좌와 교재가 무료로 제공됐다. 이번 2차 장학생 모집은 총 50명 모집할 예정이다. 선착순 15명에게는 강좌와 교재가 35명에게는 강좌가 무료로 제공된다. 강좌는 1년간 수강시간, 반복횟수 관계없이 무제한 제공된다.
공무원 장학생은 7,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웅지경영아카데미 가입 후 학원 관리자에게 ‘아이디, 성함, 장학생 지원합니다’ 문자만 보내면 지원 절차가 완료된다.
웅지경영아카데미의 공무원 회계학 강의는 웅지세무대학교 설립자 송상엽 회계사의 강의로 회계원리, 공무원 회계학 순으로 진행된다.
강의와 교재는 최근 10년간 7‧9급 공무원시험에 출제된 문제들을 철저히 분석 후 방대한 회계이론을 출제수준과 범위에 맞춰 재구성해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수험준비를 돕는다.
또한 장마다 관련 이론들을 체계적으로 설명했으며 다양한 말문제와 예시를 통해 학생들의 직관적인 이해를 돕고 실전 능력을 빠른 시간 내 향상시킨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