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성공적인 미국음대 유학 로드맵 책 <미국음대 유학 5% 성공의 법칙> 출간

이선용 / 2021-10-06 17:04:00

[플래나]후불_15회_공무원수험신문_미국음대가이드북_1006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미국음대 유학 대표 브랜드 ‘뉴욕포커스’ 정윤주 원장은 뉴욕에서 음대를 다니며 유학을 온 후배들에게 도움을 주면서 미국음대 컨설팅을 시작한지 약 17년, 그동안 많은 학생들이 미국음대 지원을 하고 성공적인 결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였다.

 

그리고 이제 정윤주 원장은 <미국음대 유학 상위 5% 성공의 법칙>책을 출간하게 되어 더 많은 학생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 기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정윤주 원장은 오랜 기간 미국음대 입학을 학생들과 함께 준비해오면서 입시 중심으로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각 학생들의 개인적인 필요에 따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많이 줄어들고 따라서 미국음대 입학 전, 재학 중, 그리고 졸업 후 진로까지 계획하는데 이 책이 학생들의 디딤돌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각 학생들의 상황과 목표에 맞게 학교선정은 물론, 입학원서부터 자기소개서와 에세이 쓰는 방법, 인터뷰 잘 보는 방법, 이력서 작성법, 장학금 받는 방법, 그리고 출국을 위한 미국비자 준비와 정착까지 필요한 정보를 공유한다. 이 책이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로드맵이 되어 각자 목표하고 꿈꾸는 미국음대에 성공적으로 입학하기를 기원하며 꾸준히 준비하고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처음 미국음대 컨설팅을 시작할 때 학생들은 음대유학에 대한 정보가 매우 제한적이었지만, 현재는 인터넷을 조금만 검색해도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살고 있다. 물론, 장단점이 있지만 학생들이 신뢰할 수 있는 미국음대 유학에 필요한 정보를 찾기는 그만큼 더 어려워졌다.

 

이러한 이유로, 미국음대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정윤주 원장은 그동안 미국음대 전문 컨설팅의 경험과 합격 노하우를 담은 미국음대 유학 로드맵 책을 쓰기 시작했다.

 

미국음대 유학에 불필요한 부분은 제외하고 학생들에게 성공적인 유학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내용만을 엄선하여 담았다. 그리고 "음악 유학의 경우에도 과거와 달리 악기 연주를 하면서 자기만의 전문성을 갖추려는 학생들도 늘고 있다"며 최근 미국음대 입시 준비생 사이에서 '음악 경영' '음악 치료' '영화 음악' '음악 기술' ‘공연 기획’ 등 과정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정윤주 원장은 덧붙였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