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영어학원 이플랜에서 취업 역량 강화프로그램 신청 시 70만원 한도 지원받자

이선용 / 2021-09-29 14:59:00

참된 [212회차] - 공무원수험신문 -이플랜어학원-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교육부에서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취업과 졸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문 대학생을 위한 교육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예비 전문대학 졸업생이라면 1인당 최대 70만원 한도이기에 취업과 연계된 교육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것이다.

 

어학 시험의 수수료와 함께 각종 취업에 관련한 교육비를 직접 웹페이지에 가입하고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하기만 한다면 70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받아 취업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외국어 프로그램을 2005년도부터 운영 중인 인천 대표 이플랜어학원은 단기 토익프로그램 및 오픽, 토익스피킹 등의 자격증을 취득하도록하는 단기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국가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인천 대표 이플랜어학원은 야심차게 토익 과목 뿐아니라 오픽, 토익스피킹, 기초영문법 수업 등을 개설하여 이번 취업 준비를 앞둔 전문대학생을 위한 일대일 컨설팅 또한 진행하고자 한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얼어붙은 취업시장에서 안정적인 사회생활 준비로 취업 및 미래 진로 결정에 도움이 되고자 맞춤 케어 학생 성적별 모의고사 성적을 바탕으로 한 일대일 상담을 수시로 운영하고자 한다. 관심 있는 학생들은 인천토익 전문 이플랜어학원에 전화문의를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