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YBM ‘초초강추토익’ 론칭 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전정민 / 2021-09-28 17:25:00

참된 [207회차] - 공무원수험신문 -초초강추토익-바로송출 .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강남에는 여러 토익학원이 있다. 그 중 가장 인기있고 유명한 강좌 중 하나는 강남YBM초초강추토익이다. 초초강추토익은 NO 문법 수업으로 유명한 강의이고 오프라인에서만 11만명 이상이 수강한 인기 강의이다.

 

YBM 토익 스타 강사로 유명한 강진오, 토미 두 강사는 현재 ‘초초강추토익’ 의 대표와 강사로 있으며 11만 명에 이르는 수강생을 배출했다.

 

이들은 강의 시간을 빼고는 나머지 시간을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문제를 출제하는 데 할애를 하며, 그렇게 해서 탄생한 ‘How to TOEIC 기출모의 1200제’, ‘나는 토익강사다’, '이코노미 2탄 RC 문제집’, '파트56 20회’ 등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토익 책의 경우 20만부 이상이 팔리면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하우투 토익 기본, 중급, 파이널>, <미니모질게 독해 공략>, <벼락치기 실전모의고사>, <토익 스타 만들기>, <모질게 프리미엄 하프모의고사>, <넥스토익> 등 25권 정도의 토익 책들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강남YBM어학원 토익수업 중 가장 많은 수강생들을 배출하고, 많은 교재를 집필했고, 대학 및 기업에서 선호하는 토익 특강 강사들이기도 한 이들이 전하는 토익 비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각 파트별 문제 풀이 방식을 제대로 배우는 것이다. 그 다음은 매일 실전 문제를 풀어가면서 어느 파트가 약한지와 각 파트별로 어느 유형에서 점수가 빠지는지 확실히 알고서 그 부분에 대해 집중 공략해야 한다. 틀린 문제는 반드시 오답노트를 작성해서 따로 관리해야 한다.

 

강진오 강사는 특히 토익 공부에서 단어 공부와 독해 공부의 요령을 전해줬다. 기본 단어에 충실하고 독해하는 요령을 정확히 익히면 문법 없이 고득점이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토미 강사는 리스닝 고득점을 위해서 혼자 공부할 때 반드시 소리 내어 읽어볼 것을 권했다. 좋은 발음이 영어 학습의 기본이 된다는 것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정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