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은 국제 및 외국인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전 지역에서 수강 가능한 AP, IB, SAT온라인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대학에서 입학 결정을 내리는데 사용하는 표준화된 시험인 ‘SAT’는 고등학생의 대학 준비도를 측정하고 지원자를 비교할 수 있는 공통 데이터이다. 이에 메타인프렙에서는 학생들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인별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본 수업 시작 전 레벨테스트를 시행해 결과에 따라 중하위권 성적을 가진 학생들이 수강하는 '개념반'과 상위권 학생에게 적합한 '실전반'으로 반을 편성한다. 개념반은 SAT시험에 필요한 모든 유형의 개념을 학습하고 문제풀이를 병행하며 실전반은 시험 800점을 목표로 실전 문제풀이를 다루게 된다.
‘AP’는 고등학생에게 대학 수준의 수업을 소개하고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전 대학 학점을 취득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AP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메타인프렙에서는 각 과목 별 전체 범위에 해당하는 개념 학습과 실전 문제 풀이 연습을 진행한다. SAT와 ACT를 준비하는 학생은 AP수업과 병행해 수강할 수 있으며 과목 선택이 어려운 학생을 위해 희망 전공별 과목을 추천하기도 한다.
‘IB’는 전 세계 16-19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2년 교육 프로그램으로 메타인프렙은 학년별·과목별·레벨별 세분화를 통해 최신 기출 경향과 커리큘럼이 반영된 IB과외를 진행하고 있다. 수업은 선행과정으로 다음 학년 전체 범위에 해당하는 개념을 학습하고 실전에 대비하기 위한 답안 작성 방법을 배우게 된다.
메타인프렙의 바비 강사는 “다년간 해당 과목을 운영한 강사진이 국제학교화상과외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국제 및 외국인학교의 성향, 교수법, 교재종류, 단원구성 등이 미세하게 다른 점을 인지하고 학생 개인에게 맞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니 AP AP·IB·SAT학원추천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메타인프렙은 현재 12월 겨울특강을 준비 중에 있으며 대표전화 연결을 통해 수강신청 및 국제학교 관련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