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턴, 디지털 시대에 발 맞춘 최고의 교육을 준비한다

이선용 / 2021-09-24 09:01:00

참된 [179회차] - 공무원수험신문 -밀턴-24일  오전9시 예약송출.jpg

[이미지 제공 : ㈜밀턴]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교육전문 기업 ㈜밀턴(밀턴영어학원, 인천 남동구)이 2021년 9월 “효과적인 온라인 수업전략 및 디지털 기기(스마트폰 등) 사용 지도”에 관한 강사 교육을 실시한다.

 

그동안 밀턴은 2006년 인천 남동구 간석동 개원 이후, 15년 동안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학생들을 지도했다. 밀턴 영어는 2020년 코로나19의 확산에 대비하여 온라인 화상수업(ZOOM)에 대한 강사 교육을 미리 실시하고 모의 수업을 실시하는 등 한발 앞서 준비를 했으며, 실제로 8월과 12월, 초·중·고 모든 수업을 실시간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했다. 이때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현장 강의와 다르지 않는 수준 높은 수업이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온라인 수업에서 가장 효율적인 성취도 평가 방법, 과제 확인 등에 대해 많은 고민을 거듭하고, 현장에서 아이들을 지도하는 강사들 간의 토론을 통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을 찾은 바 있다.

 

대표이사 David Moon (미국 Murray 주립대 출신)은 “변화에 발맞추어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학생들의 온라인 접속 및 디지털 기기에 노출되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바람직한 디지털 기기 사용법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강사가 먼저 준비돼 있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주)밀턴의 모든 강사들은 온라인에서 양질의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교수법을 다시 한번 점검하게 된다. 더불어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디지털 기기 등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하길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