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스 논술 원격강의실, 대학이 바뀌는 파이널 강좌 오픈

김민주 / 2021-09-16 17:37:00

참된 [159회차] - 공무원수험신문 -에이코스-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매년 내신 등급이 낮아서, In서울 문턱을 넘지 못하는 학생들을 논술전형으로 대거 대학에 보내온 목동 논술학원의 메카, 에이코스에서 오픈한 에이코스 원격강의실에서 대학별 파이널 강좌를 오픈했다.

 

현재 연세대, 홍익대, 성신여대 파이널이 업로드 완료되었고, 중앙대, 경희대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도 전국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목동 논술학원의 강좌를 집에서 들을수 있다.

 

특히 늦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논술유형 8회 완성강좌는 논술을 준비하는 모든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강좌로 유명하다.

 

목동에서 오랜기간 입시컨설팅과 상담을 진행한 조영실 선생님은 “자신이 대학을 가지 못하는 줄 알고, in서울 하지 못 하는 줄 알고 좌절하고 있던 학생이 무료 입시컨설팅을 받고 나서, 눈물을 흘리는 경우가 있다”라고 하면서 “내신 4‧5‧6등급도 in서울은 물론 sky대학도 갈 수 있는 게 논술전형이다. 지난 10년간 증명해 왔다”라면서 그동안의 입시 성적을 보여줬다.


에이코스(EIKOS)는 ‘가능성이 열린 세계’를 의미하는 그리스어로 더 나은 미래와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학생들의 가능성을 넓히고자 2011년 목동에서 에이코스논술 학원으로 첫 걸음을 내딘 논술 전문 학원이다. 광고 없이 지난 10년간 오직 실력으로 증명해온 논술 강의를 이제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