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서비스 회사 ‘개념원리’, 수학 참고서 기부 “학교 밖 청소년들 공부 돕는다”

김민주 / 2021-09-14 11:27:00
[플래나]후불_19회_공무원수험신문_개념원리_0914바로송출.jpg
사진제공: ㈜개념원리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올해로 창간 30주년을 맞이한 개념원리(대표 고사무열)는 서울, 경기지역 꿈드림센터에 수학 참고서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개념원리는 총 2,021권의 참고서를 기부하였으며, 이후로도 기부를 지속하여 교육의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을 도울 예정이다.

 

기부처인 꿈드림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개인적 특성과 상황을 고려하여 상담, 교육,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기관이다.

 

개념원리 고사무열 대표는 “올해는 창간 3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이다. 코로나로 교육 격차가 심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기부로 학교 밖 청소년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개념원리는 IT와 교육을 융합한 교육 서비스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념원리는 교재와 인터넷 강의를 뛰어넘는 AI 기반 수학 학습 플랫폼, ‘풀자`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올해 9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풀자는 개념원리 콘텐츠를 기반으로 AI 기술과 학습 관리 전문가의 철저한 관리를 접목한 온라인 서비스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