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2회 JLPT 접수시작”…강남 파고다어학원, JLPT 일본어능력시험 대비 온라인 강의 개설

이선용 / 2021-09-13 16:30:00

공무원수험신문-파고다-금일 오후4시30분 예약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1년에 상반기/하반기 1회씩 총 2번 진행되는 JLPT 시험의 하반기시험 접수가 시작되었다. 2021년 1차 시험이 코로나로 인해 1년 반 만에 재개되어 그 어느 때보다도 2차 시험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이에 파고다 강남학원의 JLPT 전문 강사진은 일본어 기초부터 N1 수업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개설했다고 밝혔다.

 

파고다어학원의 이상옥 강사는 다년간의 JLPT 강의와 기출 분석을 통해 적중률 높은 교재를 기반으로 기초 다지기, 빈출 문제 유형 정리, 문제 풀이 비법까지 전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박은정 강사는 철저한 시스템을 통해 오프라인 강의와 온라인 수업도 함께 제공하여, 학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박은정 강사는 일본 와세다 대학 일본어 교육 전공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일본어 2급 정교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

 

파고다 강남학원의 JLPT N1, N2, N3 강의는 오프라인/온라인 수업, 다양한 주제의 라이트 클래스 등이 있다. 혼공형/관리형의 강의를 선택하는 학생들은 교재 무료 증정, 응시료 환급의 혜택과 함께 1:1 컨설팅, 복습영상, 개별 맞춤 자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상옥, 박은정 강사는 시험접수가 시작된 만큼 계획적으로 공부해야 할 시기라며, 파트별 학승방법을 공유했다. 문자어휘는 모든 시험의 바탕이므로 기출 어휘 중심으로 반복 암기하기, 문법은 출제 변도가 높은 표현 위주로 정리하기, 독해는 질문의 키워드를 지문과 연결하며, 정답 찾는 연습하기, 청해는 오답을 걸러 내주는 연습 위주로 학습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파고다 강남학원은 학원 현장 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강의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발열 체크, 손 소독제 비치, QR 체크인, 수강생 간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한 수강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