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에서는 6명 내외의 소수정예인원으로 수업을 진행해 끊김이나 딜레이 없이 AP·IB수학과학 및 SAT과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타인프렙의 모든 강의는 화상프로그램 ‘줌프로’를 이용하고 있어 인터넷이 가능한 전 지역에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한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수도권이 아닌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원하는 강사진의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어 지방에서 느꼈던 교육의 한계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타인프렙의 ‘SAT온라인강의’는 개인별 성적에 따라 맞춤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개념반과 실전반으로 반을 편성한다. 중·하위권 학생에게 적합한 개념반은 SAT시험에 필요한 모든 개념의 유형을 학습하고 수준에 맞는 실전문제를 풀이함으로써 성취감을 높인다. 실전반은 시험 800점을 목표로 하는 고난이도 문제를 풀이하며 실전에 대비하게 된다.
‘AP과외’는 각 과목별 전체 범위에 해당하는 개념학습과 문제풀이 연습을 진행하며 SAT, ACT를 준비하는 학생은 AP와 병행해 수강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더불어 수십 여개의 AP과목 중 수강과목을 선택하지 못한 학생은 희망 전공, 학교에 따라 과목을 추천하기도 한다.
‘IB과외’는 학년별·레벨별·과목별 세분화를 통해 최신 기출 경향과 변경된 커리큘럼이 반영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업은 다음 학년 전체 범위에 해당하는 선행학습 위주로 진행되며 실전에 대비하기 위한 답안작성 방법을 배우게 된다.
메타인프렙 바비 강사는 “지속되는 코로나 감염증 확산으로 안전한 환경에서 국제학교과외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전 과목 영어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SAT학원추천을 원하는 학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