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과외, 중·고등학생 비대면 화상과외 및 입시컨설팅 제공

이선용 / 2021-09-14 09:00:00

참된 [102차] - 공무원수험신문 -메타인과외-14일 오전9시 예약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교육컨설턴트 메타인과외에서는 중·고등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입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비대면 화상과외 및 입시컨설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타인과외 ‘화상과외’는 교육청에 정식 등록되어 해당 과목의 지도 경력이 있는 강사진이 진행하며 단순히 학습진도를 나가는 것이 아닌 공부방법, 집중력, 동기부여 등을 얻을 수 있도록 생활관리를 병행하고 있다.

 

수업은 다년간 쌓아온 빅데이터를 활용해 학생 개인별 성적, 진도, 성향, 취약점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적합한 학습 커리큘럼을 수립해 진행하고 있다. 메타인과외는 정해진 수업 이외에도 특정 대학의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이나 인재상,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대학생 강사진의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메타인과외의 ‘입시컨설팅’도 눈에 띈다. 컨설팅은 고등학교 전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시·정시컨설팅 ▲비교과·수행평가컨설팅 ▲자소서·면접컨설팅으로 나눠 지도한다. 모든 컨설팅은 학생의 희망 학교 및 학과에 맞춰 생활기록부, 내신 및 모의고사 성적표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목표 달성을 위한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메타인과외 박은숙 강사는 “고등학교 저학년의 경우 향후 진로와 목표가 자주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학기나 1년에 한번 정도 입시컨설팅을 통해 현재를 진단하고 목표에 따라 학습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타인과외는 학생과 학부모의 요청에 따라 방문과외도 진행하고 있으며 국제 및 외국인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SAT·AP·IB 국제학교과외도 제공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