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교 확대 이후 첫 중간고사, 현재 실력 점검하고 취약 과목 확인할 기회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중등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 푸르넷 에듀가 2학기 중간고사 특강을 공개했다.
올해 2학기 중간고사는 중학교 등교 확대 이후 진행되는 첫 시험으로, 내신 관리를 위해서는 여름방학, 비대면 수업 등으로 취약했던 학습 부분을 최종 점검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금성출판사는 중학교 1~3학년의 원활한 학교 평가 대비를 위해 푸르넷 에듀 중간고사 대비 특강 강좌를 공개했다.
푸르넷 에듀 시험특강은 중학교 1~3학년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역사 과목으로 준비돼 있다. 푸르넷 에듀 시험특강을 통해 기출 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한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핵심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강의는 단원별 핵심 정리, 예상문제 풀이 강좌로 구성돼 개념부터 실전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 시험 직전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전 과목에 교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푸르넷 에듀는 학생들이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역사 과목의 취약 부분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핵심 개념 짤강’과 ‘서술형·논술형 특강’을 제공한다. ‘핵심 개념 짤강’은 교과서 핵심 개념을 15분 내외로 학습하는 동영상 강의다. 문제 풀이 중 모르는 개념이나 학교 수업에서 놓친 개념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다. ‘서술형·논술형 특강’은 시험 대비를 위한 단계적, 유형별 문제 해결 방법을 익힐 수 있다.
푸르넷 에듀는 43년 동안 교과서를 발행해온 금성출판사가 만든 중학생을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이다. EBS 출신, 국내대형학원 강사 등 최고의 강사진들이 강의를 진행하며 엄선한 콘텐츠와 교안으로 학습 가능하다. 전문 지도교사의 1:1 맞춤 관리를 제공해 보다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한편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여름방학, 비대면 온라인 수업 등으로 인한 학습 결손을 학생 스스로 점검하고, 다가오는 중간고사를 푸르넷 에듀의 시험 대비 특강으로 준비하길 바란다”면서 “푸르넷 에듀는 앞으로도 중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푸르넷 에듀 중간고사 특강은 5일 무료체험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