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한솔플러스영어가 원어민 화상영어의 ‘원어민 스피킹 클래스’를 정회원 대상 체험단 100명을 2차로 모집한다.
9월 ‘원어민 스피킹 클래스’ 출시 기념 정회원 대상 1차 체험단에 이어, 2차 모집도 이전과 동일하게 1+1로 1달 신청시 다음달 1달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솔플러스영어는 최신개정 교육과정이 완벽하게 반영된 개인수준별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1:1 맞춤학습 시스템으로, 학원에서의 공부 시간이 학교 성적으로 이어지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솔플러스의 ‘원어민 스피킹 클래스’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수업이다. ‘튜터링 초등’에서 철저하게 검증된 주니어 전문튜터로 한솔플러스영어 전담튜터로 구성되며 리딩부터 1:1 회화, 상세 피드백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튜터링 초등과의 MOU체결로 화상수업 내용은 한솔플러스영어 교재이며 튜터링 초등에서는 원어민 화상수업의 튜터와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모티콘, 칠판기능 등의 인터렉션 플랫폼으로 화상수업이지만 아이들이 강사들과 실시간으로 상호작용하면서 신나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에 선정된 가맹점 원장 대상으로는 화상 수업시 필요한 고급 헤드셋을 증정하며 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솔플러스영어 마우스패드 200개를 증정한다.
한솔플러스영어의 원어민 스피킹 클래스 체험단 신청은 본인 교실 원장님에게 신청하며 9월 6일부터 17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