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 사이버지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건강가정사 취득, 2학기 3차 9/15개강 선착순 모집

마성배 기자 / 2021-09-06 10:31:00

 

참된 [40차] - 공무원수험신문 -삼육보건대-바로송출.jpg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이 오는 9월 15일 개강하는 2021년 2학기 3차 사회복지사 2급 및 건강가정사 자격증 과정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회복지사 2급은 사회복지에 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가진 사람으로서, 보건복지부장관이 발급하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받은 사람을 말한다. 한국 고용정보원에서 발간한 ‘한국직업전망’에 따르면 사회복지사는 노령 인구의 증가와 빈부격차 등의 문제로 향후 10년간 일자리 증가가 예상되는 직업으로 선정되었다.

 

사회복지사는 고용안정성이 보장되는 직업으로 유아, 청소년, 노인 등 대상에 따라 관공서와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 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곳에 취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사회복지사 2급의 경우 별도의 국가시험을 치르지 않고 취득이 가능하기에 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

2012년에 개원한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학습자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대 73% 할인 혜택 외에도 실습과목 등록안내, 국가유공자, 배우자, (손)자녀 무료수강, 전과목 스마트폰 수강 가능, 개별맞춤 학습설계 및 체계적인 관리, 학기 별 성적우수자 장학혜택 등이 주어진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학위와 동시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다양한 계층의 수강생들이 학습하고 있다.

 

그리고 다른 원격 학점은행제 교육원과는 다르게 삼육보건대학교 총장명의 전문학사 학위(사회복지, 아동보육)를 취득할 수 있는 강점이 있으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취득 과정과 삼육보건대학교 총장명의 전문학사, 교육부 장관 명의 전문학사 및 학사 학위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오는 9월 15일 개강하는 2학기 3차 과정을 9월 14일까지 선착순 모집 중 이며 자격증 및 학위 취득, 수강생 할인 혜택,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