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대치동에서 소수정예 과외식 수학학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이노학원이 9월에 반포와 분당점을 10월에는 새롭게 압구정점을 개원한다.
세이노학원은 반포점, 분당점, 압구정점에서도 일대일 소수정예 과외식 수학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한다. 대치동 학원가에서 짧은 시간안에 놀라운 속도로 성장해 온 대치동 초등 세이노학원은 다른 학원들과는 차별화된 수업 방식을 자랑한다.
세이노학원의 수업 시스템은 한 타임당 초등학생은 최대 6명, 중학생은 8명까지로 소수의 인원만 받고 있다. 옆에서 일대일로 학생을 과외 하듯 수업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한 학생마다 수준과 진도에 차이가 있어도 등록에 상관이 없고 수업을 듣고 싶을 때를 상담을 통해 결정할 수 있다.
대치동 중등 수학학원의 경력이 많고 우수한 강사진의 실력과 학생들에게 적합한 강의시스템 덕분에 수업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성적이 우수해서 계속 선행진도와 내신을 동시에 유지관리하고 싶은 학생과 혹은 진도가 많이 뒤떨어져 있어 개념과 문제풀이를 동시에 급하게 나가야 하는 학생에게 매우 적합하다.
중학교와 고등학교 선행 학습이 가능하며 학교 내신 대비까지 동시에 진행 가능하다. 학생 옆에서 일대일 밀착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개념과 문제풀이, 심화문제까지 철저히 대비 가능하다.
학생 입반 상담과 자세한 수업 정보는 전화와 방문상담을 통해 얻을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