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대치동 소수정예 과외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메이드학원이 반포점과 분당점에 이어, 압구정에서도 오픈할 예정이다.
메이드 학원은 대치동에서 1:1 과외식 수업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상담을 진행하면서 많은 학부모님들이 등원을 원하시는 한편, 거리가 너무 멀어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이 많았다”라며 “보다 더 많은 학생들에게 질 좋은 수업들을 편하게 제공하기 위해서 압구정에서도 오픈을 하게 되었”라고 전했다.
가장 먼저 학생이 원하는 개별 진도에 맞춰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수정예로 수업이 진행되는 만큼 선생님들의 체계적인 관리도 강점 중 하나이다.
이곳에서의 수업은 경험 많고 실력 있는 선생님들을 통해 검증된 문제 자료들에 있다. 거기에 더해 강남권 내신대비 자료를 활용한 선생님들의 세심한 학습체계가 학생들에게 좋은 효과를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한 학부모는 “조금 더 아이에게 신경 써주고 관리해줄 수 있는 환경이 갖춰진 학원을 찾다 보니, 자연스럽게 메이드 학원을 선택하게 되었다”라며 “이번에 압구정에 생기게 되어서 꼭 한 번 방문 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학부모 같은 경우 “대형학원에서 진도를 따라가느라 힘들었는데, 맞춤형 진도라고 하니 큰 부담 없이 수업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소수정예 과외식 학원, 메이드에서는 “대치동에서의 시스템을 압구정으로 옮겨온 만큼, 강사진까지 꼼꼼하게 챙길 예정”이라며 “많은 학부모님에게 기대받는 만큼 최고의 시스템으로 보답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