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국제자격검정원에서 큐넷 등 국가자격증 종류에 관심을 가진 이들의 취업범위확장 및 취업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65종 자격증의 교육을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교육 신청’은 교육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만 하면 90만 원의 강의수강료가 0원으로 조정되는 방식이며, 자기계발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교육원의 모든 자격증은 국가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으며, 취득 후 취업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의 양식에 기재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큐넷 홈페이지에서는 청소년상담사, 주택관리사 등 원서접수가 시작됨에 따라 많은 이들이 알아보고 있으며, 또한 산업안전기사, 정보처리기사를 비롯하여 사회복지사 1급 등의 시험을 주관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큐넷 2021 시험일정을 알아보고 있다.
특히 국가자격증 종류의 정보를 알아보고 있는 이들에게 심리상담사 자격증과 사무행정전문가 자격증은 경리·인사 등의 실무경력과 문서 작성에 대한 학습이 가능해 사무직자격증을 찾고 있는 취준생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국제자격검정원’에서는 다양한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 취업정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취업성공패키지(1·2유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어도 무료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