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대치동 재수 기숙학원 멘토스학원은 다가오는 추석에 수리논술 특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특강은 9월 18일부터 5일간 4시간씩 진행 된다. 수리논술 특강과 더불어 인문논술 과 사·과탐 특강이 진행된다.
또한 9월 2일 수능기초반을 모집한다. 수능기초반은 고등학교를 중도 포기한 자퇴생, 유학 복귀 후 수능 준비가 막막한 학생과 군 제대 후 수능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들이 주축이다. 수능 공부를 하기에 앞서 기초를 쌓아서 수능준비를 할 수 있는 반이다.
멘토스 학원은 반 정원 10명으로 수업을 한 선생님이 직접 질문을 받아 주고 코칭하는 시스템 ‘셀토’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강의실과 자습실이 분리되어 집중해서 공부 할 수 있다. 지방학생들은 최유신 원장이 직접 고안한 호텔 연계시스템으로 편하게 공부를 하고 있다.
최경식 선생님과 김민우 선생님이 수학과 국어를 김상모 선생님이 영어를 직접 수업하는 구조이다. 그리고 최유신 대표 수학강의도 인강으로 제공된다.
대치동 수학원으로 20년 단과를 운영한 최유신 대표 강의는 대치동 인기 강좌다. 이 학원 학생들의 “한나끝”은 학생들이 수학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유신 원장 한나끝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있다.
한편 고등학교 1,2,3학년 주말반 국영수 단과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썸머스쿨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이 멘토스학원 최강의 강사진이 주말을 이용해 고1,2는 내신에 집중하고 고3은 수능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