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영어,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 부문 5년 연속 1위 선정

김민주 / 2021-08-23 07:00:00

[플래나]후불_22회_공무원수험신문_민트영어_0823예약송출(오전7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에듀서브가 2007년 론칭한 원어민화상영어 전문 교육 브랜드 민트영어가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에서 전화영어 및 화상영어 부문 1위에 5년 연속 선정되었다.

 

민트영어는 15년의 탄탄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24시간 내내 자유롭게 1:1 온라인화상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교육 브랜드다. 민트영어의 전화/화상영어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손쉬운 원어민 영어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어린이화상영어 교육방식으로 추천받고 있다.

 

특히 자체 제작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고퀄리티의 성인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해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할만한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민트영어는 학습 포인트 적립 즉시 결제했던 수업 횟수의 2배수 한도로 추가 수업 가능하다. 여기에 ▲수강생 스케줄에 맞춰 24시간 학습 ▲수업방식 지정 ▲원어민 선생님 지정도 가능해 학습자의 편의성을 최대로 높였다.

 

뿐만 아니라 민트영어의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 과정은 간접 유학코스를 체험할 수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초등온라인영어 AHOP 과정은 미국 교육부에서 권장하고 대다수의 주에서 정식 채택한 미국의 공통학습기준(common core standards)에 따라 실제 미국 초등학생들이 배우는 정규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수학, 과학, 사회 과목을 동영상 강의로 예습한 뒤 1:1 수업, 레슨별 복습, 숙제 등을 하면서 담당 강사의 상세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학습 단계의 테스트 통과 시 무료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포인트와 특별 메달을 제공하고 있어 학습 의지를 고취시키고 있다.

 

민트영어의 NS(Natural Speech) 과정 역시 인기가 높은 수업 중 하나다. 이 수업은 학습자의 발음 패턴을 분석하여 입술, 혀의 위치 등을 원어민의 구조와 일치하도록 교정한다. 소리만 비슷하게 흉내 내는 것이 아니라 발성 방식부터 일치하도록 훈련하기 때문에 원어민과 100% 유사한 소리를 달성할 수 있다.


한편, 화상영어사이트 민트영어는 신규가입 회원에게 포인트 1,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