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필리핀·북미 전화영어 화상영어 업체 이티폰이 수업 퀄리티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강사 관리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전했다.
이티폰의 강사관리 시스템은 티칭기술, 한국문화교육 등을 가르치는 트레이닝과 전문 트레이너가 수업 분석 및 평가하는 수업 모니터링을 실시한다. 필리핀 세부, 클락 등보다 월급이 2~3배 비싼 올티가스 출신 강사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화상, 전화영어 수업 퀄리티가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해당 시스템으로 트레이닝을 받은 강사들은 수강생 맞춤 화상, 전화영어 수업을 진행한다. 이들이 진행하는 교육 콘텐츠는 직장인 대상 비지니스 전화영어, 취업 준비생 대상 오픽, 토익스피킹, 영어면접 전화영어, 어린이 대상 초등화상영어 수업이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의 화상, 전화영어 표현력을 자연스레 향상시키고 있다.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자신문 교육 서비스도 실시한다. 해당 영어신문 교육 서비스는 기사 이해도 측정, 기사 관련 질문에 답하는 토론 수업 방식으로 진행돼 자신의 생각을 유창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과 시사적 정보 및 어휘력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티폰은 철저한 강사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마련된 화상, 전화영어회화 수업을 저렴한 가격대에 제공한다. 이에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회화 사이트 순위 및 후기, 가격비교 후 싼곳에서 효과를 보려는 수강생들의 비용 부담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티폰 관계자는 “화상, 전화영어회화 강의 비교 후 수업 학습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강사의 실력이 중요”하다고 조언하며 “강사관리 시스템을 도입한 덕분에 영국·미국인 비즈니스 전화영어, 캐나다화상영어수업 관련 콘텐츠를 찾는 이들에게도 고퀄리티 강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티폰은 2021 한국고객만족도를 비롯해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화상, 전화영어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갖춘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 업체다. 이곳은 3개월 수강 신청 시 10% 할인, 3+1개월 수강 신청 시 20% 할인 등 수강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