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한솔플러스 영어가 ‘원어민 스피킹 클래스’를 정회원 대상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9월 출시 예정인 ‘원어민 스피킹 클래스’를 먼저 경험할 기회로 1달 신청 시 다음 달 1달을 무료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원어민 스피킹 클래스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1:1 원어민 화상 영어 수업이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수업이다 보니 리딩부터 1:1 회화는 물론 상세 피드백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모티콘, 칠판기능 등의 인터렉션 플랫폼을 활용하여 화상 수업이지만 상호작용이 강하다는 특징을 가진다.
특히 ‘튜터링 초등’에서 철저하게 검증된 주니어 전문 튜터가 클래스를 진행하며 한솔플러스 영어 전담 튜터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 튜터링 초등과의 MOU 체결로 원어민 화상 수업의 튜터와 플랫폼을 제공하며 화상 수업 내용은 한솔플러스영어 교재를 사용한다.
체험단 신청은 본인이 수업을 받는 교실 원장님에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8월 9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하며 발표는 8월 23일이다.
체험단에 선정된 가맹점 원장에게는 화상 수업 시 필요한 고급 헤드셋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청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3세대 1명, CU 편의점 5천 원 상품권 100명, 한솔플러스영어 마우스 패드 300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