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학원 전문 종로공무원학원, 2022년 합격대비 소수정예 스파르타 관리반 진도 개강
-철저한 방역대책 하에 안전한 학습공간 지원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코로나19 유행 가운데 종로공무원학원은 방역대책 하에 2022년 공무원시험대비 소수정예 스파르타 관리반의 진도 개강을 8월 9일(월)부터 시작한다. 종로공무원학원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761명의 7급 및 9급공무원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공무원학원이다.
종로공무원학원은 먼저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학원 시설 전체를 추가 방역 실시했다고 말했다. 여기에 종로공무원학원은 마스크 착용을 필수화하고 체온측정으로 외부 감염원 유입을 원천 차단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방역대책을 바탕으로 종로공무원학원은 소수정예 스파르타 관리반을 통해 의무상담, 의무자습, 의무테스트의 3대 의무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종로공무원학원이 자랑하는 교수진의 전담교수제로 수험생의 단기합격 로드맵을 관리해준다.
수험생들은 등록 후 3차례에 거친 상담과 자습을 통해 순공시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매일, 매주, 매월 테스트와 성적상담으로 자신의 학습 로드맵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종로공무원학원의 1타 교수인 김춘호 교수와 줄리아 교수가 직접 매일 출결과 학습상담에 성적관리까지 지원해 단기합격을 위한 모든 관리를 지원한다.
여기에 종로공무원학원은 한 번의 등록으로 매월 수강료 납부나 재등록 없이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고 밝혔으며 스파르타 관리반을 등록한 수험생에게 실강과 인강을 무제한으로 보장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종로공무원학원은 1:1 맞춤형 방문상담을 한 수험생에게 최신 기출문제 해설지, 기초영어 인강 및 교재, 모의고사 문제 및 해설지, 학습플래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종로공무원학원의 소수정예 스파르타 관리반은 종로공무원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로나 백신을 맞고 학원에 신규등록 한 수험생에게 최대 10만원의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으며, 해당 이벤트는 조기종료 될 수 있다고 밝혔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