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대한민국 대표 자기주도학습 전문 교육기관 에듀플렉스가 2021년 매일경제에서 주최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는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프랜차이즈를 선정해 발표하는데, 업종별 대표 브랜드, 경쟁력, 산업 발전 기여도 등을 고려해 총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에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7,052개를 대상으로 심사가 진행되었으며, 올해의 심사기준으로는 코로나 위기 속 대응 능력,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노력 등이 중점적으로 평가됐다.
에듀플렉스 가맹본부 관계자는 “7천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 당당히 겨뤄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이는 에듀플렉스의 우수한 가맹점 매뉴얼과 상권 분석 시스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므로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소통과 상생을 더욱 공고히 하여 우수한 프랜차이저로서 교육업계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창립 18주년을 맞이한 에듀플렉스는 2004년 시작한 국내 자기주도학습 전문 교육기업이자 학습매니지먼트 전문기관으로 자기주도학습을 선도하고 있는 교육기업으로 현재 전국에 16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특허출원중에 있는 에듀플렉스의 학습유형 진단검사 프로그램 `VLT 4G`는 과학적이고 신뢰도 높은 학습유형 진단검사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일반 학원의 주입식 교육에 지친 학생들에게 에듀플렉스만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주도적 목표를 설계하는 방법을 지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플렉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