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비즈, 중소기업 위한 ‘K-비대면바우처’ 사업에 참여… 프리패스 수강권 지원

이선용 / 2021-08-04 16:40:00

참된 [21차] - 공무원수험신문 -아이파비즈 -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실무 전문 교육기관 아이파비즈가 정부에서 진행하는 ‘K-비대면바우처’ 사업에 참여하며 실무자를 위한 온라인 직무교육 프리패스 수강권을 지원한다.

 

‘K-비대면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을 지원하고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육성하기 위해 온라인 직무교육 서비스 이용 금액을 정부에서 지원하는 활동이다.

 

약 8만개의 기업을 선정하여 최대 400만원을 지원하여 기업의 부담을 줄이고 실무자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이 사업은 지난 해에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진행되었고 올해에도 대상 기업을 선발, 지원하고 있다.

 

아이파비즈는 ‘K-비대면바우처’ 수요 기업으로 선정된 중소벤처기업에 기업과 단체를 위한 온라인 프리패스 수강권을 공급한다.

 

수강 인원에 따라 5인, 10인, 20인, 무제한으로 나뉘어 있고 개인 사업자를 위한 1인용 프리패스 수강권도 존재 한다. 단체 프리패스의 경우에는 관리자가 직접 진도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시스템도 제공하여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해당 프리패스 수강권을 보유하면 1년 동안 아이파비즈넷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세무, 회계, 인사, 노무는 물론 실무에 필요한 여러 자격증 취득 강의도 배수, 강의, 과목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 맞춤형 오픈런닝 채널, 각종 실무 서식 양식과 법령 정보, Hot Clip 특강과 학습자료 등 부수적인 컨텐츠도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학습 중 발생하는 어려움을 즉시 해소할 수 있는 일대일 Q&A 게시판도 모든 바우처 수강생에게 제공된다.

 

아이파비즈넷 관계자는 “아이파비즈의 재경 전문가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실무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기회다. K-비대면바우처 수요 기업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