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아중국어, 네이버와 또 손잡아...2022년 ‘네이버-오늘의 회화 중국어’ 서비스 제휴 연장

이선용 / 2021-08-02 13:52:00

공무원수험신문-문정아-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문정아중국어가 중국어 학습자들을 위해 네이버와 2022년에도 계속 ‘오늘의 회화 – 중국어’ 제공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는 네이버 사전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오늘의 회화 - 중국어’ 부분이며 2018년 12월부터 현재까지 3년째 꾸준하게 매일 중국어 회화를 제공하고 있다.

 

중국어 교육부문 업계 최초 22관왕을 차지한 문정아중국어는 2003년에 설립되어 오랜 중국어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어 교육 전문 분야 1위(2017년)’를 기록한 교육기관으로 중국어 공부를 위한 8,000여 개의 중국어 인강이 마련되어 있기도 하다.

 

문정아중국어는 네이버 ‘오늘의 회화 - 중국어’ 서비스를 통해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쓰이는 중국어 회화 표현들을 연구하여 독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네이버에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문정아중국어가 제공하는 실용 중국어 회화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표준어를 구사하는 원어민 남녀 성우의 음성도 함께 들을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20년간 중국어만 연구해 온 전문교육 기관인 만큼 문정아중국어의 우수한 중국어 회화 학습법을 접목한 국내 최고 수준의 중국어 회화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며, “네이버와 함께 대한민국 중국어 교육 업계를 이끌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문정아중국어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올패스 평생회원반 수강 신청 시 삼성 갤럭시탭(A8.0)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생회원반은 중국어 자격증 HSK, TSC를 비롯해 왕초보, 발음, 기초중국어, 비즈니스중국어, 어린이중국어 등 8,302강에 이르는 다양한 중국어 강의를 평생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자유수강권이다.

 

네이버 오늘의 회화 – 중국어 이용방법 및 문정아중국어 평생회원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