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패스원평생교육원이 ‘선착순 역대급 혜택’ 패키지로 8월 개강한다. 주요 과목으로는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경영학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가 있다.
8월 선착순 역대급 혜택으로는 사회복지사 최대 2과목을 무료와 보육교사 시크릿 최대할인이 제공된다. 사회복지사 최대 2과목 무료 혜택은 이론 과목 중 14과목 신청 시 2과목, 7과목 신청 시 1과목을 무료로 수강 가능한 구성이다. 보육교사 2급은 시크릿 최대할인은 상담원과 보육교사 2급 상담 시 최대할인을 제공하는 구성이다.
선착순 역대급 이벤트 이외에도 친구를 소개하거나 함께 등록 시 무제한 상품권을 제공하는 ‘패스원을 친구에게 소개해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패스원평생교육원의 모든 과목은 고등학교 졸업자라면 누구나 수강신청 가능하다. 또한, 취득시험 없이 수료가 가능해 주부, 취업준비생, 은퇴준비자 등이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과목이다.
한편, 패스원평생교육원은 코로나 19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으로, 직접 교육원에 출석해야 했던 대면 수업을 모두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한다. 학습자는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여 교수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패스원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온라인 대면수업 진행 시, 학습자가 댓글로 질문하고 강사가 실시간으로 답하기 때문에 학습자와 강사의 친밀도가 더 높아진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실습과정도 간접실습으로 진행된다.
8월 개강반은 7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 수강신청을 할 수 있고, 8월 24일부터 수강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