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에서는 SAT시험에 필요한 모든 유형을 커버하고 지속적인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능력을 키울 수 있는 ‘SAT온라인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타인프렙의 SAT과외는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라 개념반과 실전반으로 구분하고 각 반 별 수준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개념반은 전반적인 개념정리와 문제풀이가 병행되며 실전반은 시험 800점을 목표로 실전문제풀이를 다루게 된다.
또한 매주 모의고사를 진행해 약점을 분석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솔루션을 제공해 개선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수업은 다년간 해당 과목을 운영한 강사진이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국제 및 외국인학교의 학습 커리큘럼의 차이를 파악하고 학생 개인에게 적합한 교재, 단원구성, 문제유형 등을 찾아 맞춤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메타인프렙 관계자는 “국제 및 외국인학교는 성적이 높은 학생들이 모이는 곳으로 학점 관리가 쉽지 않다”며 “메타인프렙에서는 SAT과외뿐만 아니라 AP, IB, GPA 내신관리도 지도하고 있으니 국제학교과외 추천을 원하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타인프렙은 화상 프로그램 ‘줌 프로’를 이용해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끊김이나 딜레이가 없으며 인터넷이 가능한 전 지역에서 수강이 가능하다.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된다.
현재 메타인프렙은 8월에 예정되어 있는 SAT시험에 대비해 여름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강을 통해 각 과목별 선행학습과 실전문제풀이를 연습할 수 있다. 메타인프렙의 강의 수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거나 대표전화 연결 시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타인프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