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플랫, 국정원 학원 ‘3% Class’ 면접 대비반 및 예비과정 모집

마성배 기자 / 2021-07-15 10:17:00
2022년 국정원 공채 대비 ‘3% Class 예비과정 & 정규종합반’, 7월 28일 개강 예정

 

[플래나]후불_19회_공무원수험신문_잡플랫_0715바로송출.png

▶잡플랫, 국정원 학원 ‘3% Class’ 면접 대비반 및 예비과정 모집


국정원 채용 취업학원 잡플랫은 2021년 국정원 면접 대비 ‘3% Class 면접대비반’과 2022년 국정원 공채 대비 ‘예비과정 & 정규종합반’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잡플랫의 국정원 취업반 ‘3% Class’는 2019년 서류 90.6%, 필기 82.7%, 2018년 면접 93.2%의 놀라운 합격률을 기록하며, 명실공히 국정원 취업 대표 학원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면접 대비반은 120명 선착순 마감 신화를 기록(*2019년 기준)하면서, 이후 인턴 면접반의 경우 국정원 학원 중 유일하게 잡플랫에서만 운영되기도 했다.

 

오는 7월 28일 개강을 앞두고 있는 ‘3% Class 예비과정’은 내년도 국정원 공채를 대비해 기관에 대한 개념 이해와 필기 기초 선행을 돕는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국정원 채용 전 과정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기관 및 직무에 대한 설명도 이뤄질 예정이다. 처음 국정원 채용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예비과정 수강을 더욱 추천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기관 특성상 채용 관련 정보가 부족해 초시생들에게 절대적으로 불리하기 때문이다.

 

2022년 1월에 개강하는 정규 종합반까지 연이어 수강도 가능해, 경쟁자보다 먼저 체계적인 시험 준비를 하고 싶은 국정원 준비생에게도 알맞은 과정이다.

 

국정원 3% Class 면접 대비반과 예비과정의 총괄은 이완 교수가 맡았다. 여기에 각 채용과정에 특화된 전문 교수진이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면접 대비반에는 실제 국정원 요원 출신의 직무 분야별 전문가가 전격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면접 대비반과 예비과정 모두 관리형 그룹 스터디가 병행된다. 강의는 물론 그룹 스터디까지 전문 강사진이 관리를 맡아, 학습 효과 향상은 물론 국정원 보안규정 준수에 대한 염려도 덜 수 있다.

 

잡플랫 관계자는 "국정원 특성상 명확한 채용정보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각 채용 단계에 꼭 맞는 맞춤식 대비가 필요하다”며 “이미 합격률로 검증 받은 전문 기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합격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비결”이라고 말했다.

 

한편 잡플랫 국정원 3% Class 면접 대비반과 예비 과정은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다. 예비 과정과 정규종합반 동시 등록 시 추가 할인과 함께 내년 경호처 정규과정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마성배 기자

마성배 기자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