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파고다어학원 전 지점은 정상 수업 운영 중이며, 꼼꼼한 방역 대처에 힘쓰고 있다. (사진제공: 파고다)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파고다어학원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정부 지침에 따라 학원 운영 안내 공지사항을 발표했다. 중대본 지침에 따르면 다중이용 시설은 22시까지 운영이 가능하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파고다어학원 모든 지점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운영 중에 있고, 오프라인 수업은 정상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거리두기 4단계는 12월 월요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현재 강남 파고다, 종로 파고다, 신촌 파고다, 인천 파고다 총 4곳이 수도권에 해당되며, 서면 파고다, 대연 파고다, 부산대 파고다는 거리두기 2단계가 진행 중이다.
사진= 수시로 학원 소독하며, 안전한 수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제공: 파고다)
파고다어학원은 전 지점 열 체크와 손 소독제 후, 강의실에 입실할 수 있다. 체온이 37.5도 이상이거나, 마스크 미착용 혹은 착용 거부자는 원내 출입이 금지되어있다. 또, 출입명부 관리를 위해 강의실마다 QR체크를 하고 있으며, 학원 곳곳에 공기 살균기 설치와 환풍기가 계속해서 돌아가고 있다. 교육청 지침에 따라 강의실, 복도, 문고리, 공용물건, 엘리베이터, 화장실 등을 매일 소독하고 있으며, 강의실 좌석 거리두기 유지 착석 스티커와 함께 취식 불가 안내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와 블로그, 각 학원으로 문의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