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행정고시학원, 2021 면접과 2022 개편과목 모두 잡아

이선용 / 2021-06-30 16:35:00

[플래나]후불_18회_공무원수험신문_전주행정고시학원_0630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지난 25일, 6월 지방직 9급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가 공고되고 많은 수험생들이 면접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에 따라 전주행정고시학원은 지방직 면접특강을 진행했으며 현재는 면접스터디가 진행 중에 있다. 곧이어 7월 5일 발표될 전라북도 교육청 교육공무원 합격자 상대로도 인·적성 및 면접특강 그리고 면접스터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해당 특강은 선착순 마감으로 서둘러 등록해야한다.

 

면접특강은 소방직·국가직·지방직·교육행정직이 분반되어 진행되며 각 직렬에 맞는 전문강사가 그 동안의 기출과 예상문제를 활용하여 체계적으로 면접 준비를 돕게 된다. 지방직 면접특강은 공무원 면접특강 경력 17년에 달하는 이유석 강사가 진행했으며, 교육청 교육행정직의 인적성 및 면접특강은 여러 강의를 진행 중인 SH미래인재연구소 대표 이시한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전주행정고시학원에서 공부했던 수험생들 중 상당수가 필기시험에 합격해 수험생은 물론 교수진과 모든 임직원들이 합격의 기쁨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필기시험합격에 그치지 않고 면접까지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원 관계자는 “올해 소방직 시험에서도 영어만점자를 배출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둔 수험생들이 많았는데 가장 신경을 많이 썼던 지방직 시험에서도 필기합격자가 많이 나와 너무 뿌듯하다”며 앞으로 남은 교육청 교육공무원 필기시험 결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2021년 9급 공무원시험이 모두 끝난 지금, 시험을 잘 마무리 하고 새롭게 개편되는 과목에 맞추어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그에 따라 전주행정고시학원에서는 개편된 과목으로 준비해야하는 2022년 시험 대비반 강의가 이미 진행 중이며, 올해 점수가 저조했거나 새롭게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수업을 듣고 있다. 다가오는 7월, 전 과목 첫 진도 개강을 앞두고 있으니 일찍 일어나는 새가 되어 합격의 주인공이 될 확률을 높일 때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