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여름 방학을 맞아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본격 자격증 따기에 돌입했다. 8월에는 특히 공기업과 공공기관취업에 필수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8월 7일 실시)과, KBS한국어능력시험(8월 22일 실시)이 있어, 그 수험 열기가 올라가고 있는 추세다.
이에 단꿈교육(대표 설민석)에서는 제 54회 한국사능력검정에 대비, ‘54회 한능검 환급반’ 프로모션을 오픈, 수강료 환급부터 강좌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환급 혜택은 다음과 같다. 오는 7월 18일까지 ‘54회 환급반 심화 패스/기본 패스’를 구입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수강 진도율 90% 이상 달성 후 1급 또는 4급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해주는 형식이다.
특히 ‘54회 환급반 기본 패스’ 강좌의 경우, 기존에는 한능검 심화만 담당하던 설민석 강사가 기본까지 담당하면서 새로 런칭한 상품이다. 이를 기념해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더불어, 프리패스가 아닌 단과 강좌만 구입하길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54회 한능검 심화 개념완성’ 강좌 또한 5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단꿈교육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취업 필수이자 국민자격증인 한능검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좀 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프리패스 또는 단과 강좌, 심화와 기본 어떤 것을 선택해도 혜택에 포함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54회 한능검 환급반' 프로모션은 ‘단꿈자격증’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단꿈자격증은 최근 한국사능력검정 교육 부문에서 2021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지수 1위에 오른 바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