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6월 평가원 시험이 코로나 상황 속에서 치러졌다. 이 번 시험으로 학생들 입장에서는 어려운 시험이었다. 영어, 수학이 작년 6월 평가원 시험보다는 어려운 시험이었다.
올해 입학한 신입생들을 대학 사이버 강의로 어느 해 보다 반수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 코로나 19로 수능에서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 못한 아쉬움이 큰 것이 원인이다.
서울 강남 대치동 재수 기숙학원 멘토스학원은 대치동 학원가에서 21년된 학원이다. 이 학원에서 이번에 6월 22일 반수반과 여름방학 고등학생 썸머스쿨은 7월 18일로 예약 받고 있다. 소개 시 10만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그리고 이 학원 대표 최유신 원장 한나끝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있다.
이 학원은 대치동 재수학원에서 소수정예 재수학원의 원조이다. 한반 정원 10명으로 중위권 학생들을 상위권으로 올려 서울 상위권 대학에 입학시키기로 학부모님들에 정평이 있다. 이 학원은 수업을 한 선생님이 직접 질문을 받아 주고 코칭하는 시스템 ‘셀토’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대치동 최고의 강사진이 수업과 질문을 직접 받는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그리고 강의실과 자습실이 분리되어 집중해서 공부 할 수 있다고 한다. 급식도 타 학원에 비해 맛있다고 한다. 지방학생들은 최유신 원장이 직접 고안한 호텔 연계시스템으로 편하게 공부를 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학생들 성적이 많이 올라가는 재수학원이다.
최유신 대표와 류동헌 원장님이 국어 수학을 김현식 부원장이 영어를 직접 수업하는 구조이다. 그리고 최유신 대표 수학강의도 6월 24일 현장강의가 오픈한다. 대치동 수학원으로 20년 단과를 운영한 최유신 대표 강의는 대치동 인기 강좌다. 이 학원 학생들의 “한나끝”은 학생들이 수학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재수학원 비용도 대치동 타학원과 비슷하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 1관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2번출구에서 7분 거리에 있고 분당선 한티역 2번출구에서 4분 거리, 2관은 한티역에서 2분거리다. 상담은 주로 2관에서 이루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