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티아카데미 ‘강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실무역량 키우는 ‘영상편집 과정’ 개설

김민주 / 2021-06-18 11:14:00

210618_그린컴퓨터아카데미 (이미지).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소비자들이 정보를 얻기 위한 수단으로 글보다는 영상을 선호하는 경향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읽는데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 긴 글에 비해 영상은 직관적이고 빠르게 정보 습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마케팅 분야에서 영상 콘텐츠는 이미 빼놓을 수 없는 요소가 되었고, 적절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영상 디자이너를 찾기 위한 기업들의 움직임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아이티아카데미 컴퓨터학원, 강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영상제작&편집(모션그래픽) 실무과정을 개설하고 영상 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영상관련 기업체가 필요로 하는 현장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해당 과정은 상업용 모션그래픽과 실사 영상을 제작하는 실무기술과 노하우, 문제 해결방법 등을 광범위하게 교육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단순히 영상편집 기술을 배웠다고 해서 누구나 전문가가 되는 것은 아니다.”라며 “강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영상제작&편집 실무과정은 습득한 기술과 노하우를 본인만의 역량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강사, 취업지원실장 등이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실무 투입 후 빠른 적응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수강을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강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 해당 과정을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으로 운영 중이다. 훈련비 전액 및 훈련장려금 최대 40만 원을 지원하고 있으며 실업자 및 취업 준비생,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고등교육기관에 진학하지 않은 자), 졸업예정인 대학 최종 학년 재학생 등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대표 국비과정으로는 △UI/UX 디자인 웹퍼블리셔 &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성과정 △디지털 편집디자인(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실무 양성과정 △BIM 실내건축설계디자인(캐드, 맥스, 스케치업, 레빗) 양성과정 △멀티미디어콘텐츠 제작/디지털 뉴딜 실무과정(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자바(Java) & 스프링(Spring) 프레임워크 개발자 양성과정 △경리실무(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자격취득 및 실무 테크닉 향상과정 △컴퓨터활용능력(엑셀, 액세스) 취득과정 등이 있다.

 

한편 디자인·IT 교육 부문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지아이티아카데미,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고용노동부 지정 실업자/재직자 우수훈련기관(*지점별 상이)으로 전국 24개 지점(강남, 종로, 신촌, 일산, 대전, 부산 등)을 운영 중이다.

 

국비지원제도 및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