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강의 출시 기념 정가대비 최대 62% 할인된 사전 등록 시작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김재옥토익연구소(재프어학원)가 다년간의 현장 토익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좌석이 마감되어 현장강의를 듣지 못하거나 유튜브 특강을 보고 타지역에서 수업을 듣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온라인 강의 서비스 전격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김재옥토익연구소 온라인 강의 서비스는 재학생 및 취준생으로 구성된 현재 대다수의 수강생들의 시간과 경제적 교육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현장수업을 그대로 옮겨 담은 효과적인 온라인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에 걸쳐 기획됐다.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스튜디오 촬영이 아닌 현장강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강의실에 스튜디오 장비들을 설치하여 오프라인강의를 그대로 담아냈다.
김재옥토익 온라인 강의는 △왕기초입문반 △700+반 △850+반의 3가지 RC+LC 종합반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김재옥 원장은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통역팀 출신으로 2015년부터 동아대토익학원으로 재프어학원을 설립하여 토익만 전문적으로 강의하고 있는 부산 1타강사이다.
특히 부산소재 하단토익학원으로도 알려진 재프어학원의 TOEIC 수업을 전담하고 있는 김재옥 원장은 이미 다수의 990점 만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번 TOEIC 시험을 응시하여 TOEIC 시험의 기출 경향과 달라지는 문제의 유형을 직접 비교 및 분석하며, 교재까지 직접 제작하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토익의모든것”을 운영하며 전국적으로 토익 1타강사의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온라인 강의 전격 론칭으로 전국적 교육기회를 확대하며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온라인강의 론칭과 함께 2021년 여름방학 김재옥 토익특강은 현장 강의는 6월 10일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자세한 사항은 재프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