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토마토스쿨’은 독학재수로 특화된 학원이다. 이 학원은 입시컨설팅전문가들이 모인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전문가들이 모의고사 분석과 함께 학습 방향을 잡아주기 때문에 반수생들에게는 단비 같은 역할을 한다.
이러한 컨설팅 지원은 모두 무료로 서비스되며, 관리시스템 내 프로그램으로 타 학원에서는 보기 힘든 시스템이다. 대표 전일권 원장은 27년 동안 입시지도를 전담한 경력으로 의치한약대를 전문으로 상담을 지원하기도 한다.
수시 정시컨설팅으로도 유명한 전 대표는 KBS, MBC 등의 언론에서도 종종 보도되는 전문가로 알려진 바 있어 상담 문의가 많다. 재수 또는 반수생들 상담은 무료 신청을 통해 학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토마토스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강남독학재수학원 토마토스쿨은 학원 자체 식사가 가능하고 늦은 시간까지 학습이 가능한 카페가 있다는 것이 타 학원과 다른 장점을 갖고 있다. 커피 등을 무료 제공하기에 반수생들에게는 더더욱 인기 폭발이다. 이감모의고사 지정학원으로 국어와 수학클리닉이 자유롭게 이뤄지기 때문에 성적 향상에는 어려움이 없다는 게 졸업생들의 얘기이다.
대치독재 토마토스쿨은 수업관으로 토마토폴이라는 별도 학원이 옆 건물에 위치해 수능 수업을 원하는 과목에 한해서는 수강 가능하다. 대치동 유명강사들이 출강하는 토마토폴은 수능 베테랑 강사진들이 포진한 고득점 수능강좌가 개설되어 있다. 이에 반수에도 부지런한 학생들은 만족할만한 등급을 유지하기에 최종 합격자 92%의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수능 직후 정시컨설팅도 진행되어 합격을 노리고 도전하는 학생들에게는 최고의 입시 환경을 갖춘 독재학원이다. 독학기숙학원 토마토스쿨은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학원에서 숙식도 관리하며 오직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지원하고 있다. 물론 주변 단과 학원에 수강할 경우 증빙 가능하면 외부 수업도 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의대반수학원 토마토스쿨 전일권 원장은 “현재 장학제도 운영을 통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와 목표 달성을 독려하고 있다”라며, “장학제도는 매월 모의고사 고득점자에게 월별 장학금과 만점자 배출을 기대면서 수능 만점자에 한해 금 일 천만원의 등록금 지원도 한다. 의대를 지원하는 학생들의 경우 도전하는 학생이 많은 학원으로 면학 분위기가 우수한 학원으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재수생들이 과목을 단기간에 정리할 수 있는 환경과 관리 시스템을 갖춘 학원이기에 단기 학습으로도 고득점을 획득하는 사례가 많이 나온다고 전했다.
기숙학원의 새로운 운영 형태를 보여주는 토마토스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