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단꿈교육(대표 설민석)의 한국사능력검정 교육 브랜드인 단꿈자격증에서 5일 실시될 53회 한국사능력검정(이하 한능검)을 맞아 ‘제53회 한능검 풀서비스’를 오픈했다.
단꿈자격증의 ‘한능검 풀서비스’는 채점부터 총평해설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매회 한능검마다 선보이고 있으며 그 이용 누적이 10만 건에 달한다.
시험 직후, 점수 및 합격 확인까지 ‘30초’면 가능한 채점서비스를 기본으로, 53회 한능검 총평 해설 강의와 해설지를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54회 예비 응시자들을 위한 ‘53회 기출 풀기’ 서비스를 포함해, 53회 이전 시험 자료 보기도 준비되어 있다.
해설 강의 영상은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이 담당하여 오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단꿈자격증 관계자는 “한능검 풀서비스는 53회 응시생뿐 아니라, 다음 54회를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들에게도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라고 밝히며 “총평해설부터 기출문제풀이까지 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니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는 단꿈자격증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포인트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수강 후기 및 합격 인증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단꿈자격증은 최근 한국사능력검정 교육 부문에서 2021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오른 바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