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송파독학재수학원 두드림이 반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학원 측은 반수를 준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관리라며 독학재수학원 및 재수종합반을 알아볼 때는 얼마나 철저하게 운영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두드림독학학원은 6월 평가원 시험 이후 반수를 시작한 학생들이 짧은 시간 안에 학습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원장이 직접 관리 가능한 인원만 등록하고 있어 개개인마다 개인 좌석을 배치하고,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운영·체계적인 면학 분위기 관리를 진행한다.
송파독학학원 두드림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선택적으로 영단어 테스트와 주 1회 국영수 모의고사를, 월마다 교육청, 사설모의고사를 진행해 성적 향상을 위한 관리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학생들의 학습 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원활한 과목별 질의응답을 실시 중이며 학생들의 선택에 따라 이감모의고사와 간쓸개·한수모의고사, 현우진 킬링캠프 모의고사까지 제공한다. 수학 과목이 취약한 학생에게는 성적에 맞춰 매주 1회 맞춤 테스트와 재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체크한다.
이와 함께 등원과 동시에 일간계획서 수립, 귀가 시 제출로 매일 학습점검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월간 플래너를 통한 과목별 학습진도 관리, 개별상담을 월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개개인의 성취도 향상에도 집중한다.
송파독학재수학원 두드림 관계자는 “6월은 재수와 반수를 하는 학생들에게 무척이나 중요한 시기”라며 “반수를 하는 학생은 특히 어떤 학원을 다니는지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꼼꼼한 기준을 세워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이동독학재수학원 두드림은 19년 동안 독학학원을 운영하며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관리시스템에 그대로 적용하고 있어 수험생이 같은 시간을 공부해도 성적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두드림은 매월 모의고사 성적을 확인해 그에 맞춘 상담을 진행하고 수시 대비를 위한 컨설팅, 인문·수리논술 수업 선택 강좌도 진행 중에 있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