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연속 990점 만점자를 배출한 신촌YBM토익학원 ‘원샷토익’에서 6-7월 2개월 동시 등록 시, 토익응시료 100%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이벤트는 100% 수업 출석 시, 2021년 7월 25일 시험일에 대한 토익응시료를 7월 종강일 날 바로 제공할 예정이다. 그밖에도 ▲5월 24일에서 5월 28일까지 원샷토익 6월 수업 등록 시, 교재 60% 할인 ▲친구소개 등록 시, 본인 포함 교재 1권 무료 제공 등 아낌없이 주는 이벤트를 연속 진행한다.
한편, 신촌YBM 원샷토익 수업은 기본중급반(700/800+)과 실전문제풀이반(850/900+)의 인기에 힘입어 6월부터 더 많은 수업을 추가 개설한다. 따라서 단기간 고득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더 다양한 시간대에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중급·실전 전문 ‘원샷토익’ 수업은 개인 일정에 맞춰 편한 시간대에 수강할 수 있는 교차수강이 가능하며, 결석한 학생들을 위해 현장강의를 복원한 음성강의 및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출결을 관리하고 완벽 복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직장인들을 위한 원샷토익 저녁반과 주말반도 개설되어 있으며, 토요반 모든 수업 자료는 모두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LC 홍주혜 강사와 RC 앨리스 강사로 이뤄진 원샷토익은 신촌YBM 유일한 여강사팀으로 주말숙제 등을 통하여 개인별 맞춤별 성적표와 계획표를 제공하고 꼼꼼하게 상담하는 초밀착 케어가 이뤄진다. 또한 SNS를 활용한 일별 공지사항 알림을 지원하고 자료를 업로드하며 강사와 일대일 메신저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강사가 직접 스터디를 관리하고 숙제를 검사하여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다. 특히, 원샷토익을 수강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토익 빈출 필수 VOCA 단어책을 무료로 제공하고, 매일 서면과 구두로 단어TEST를 진행하며 어휘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원샷토익 수업의 자세한 사항은 YBM 신촌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