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쫑, 1:1 세특 주제발급 이용권 최대 55% 할인이벤트 진행

이선용 / 2021-05-12 15:42:00

참된 [56회차] - 공무원수험신문 -학쫑-바로송출ㅍ.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지난 4월 29일, 인공지능 기반 세부능력특기사항(세특) 컨설팅 서비스 ‘학쫑’을 운영하는 ‘㈜잡쇼퍼’는 입시 유투버 ‘미미미누’와의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잡쇼퍼에듀랩 연구소장 김하연 소장(前민사고 교사)이 출연하여 '학쫑'서비스를 활용한 무료 세특 컨설팅을 진행하였으며, 생기부 관리, 세특 주제 선정에 어려움을 겪던 많은 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었다. 시청자들은 댓글에서 ‘헐 이거 나만 쓰고싶었던 건데..’, ‘현 고3인데 세특 채우려고 고생 중인데 너무 좋은 상품이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교육 라이브방송으로는 이례적으로 시청 수 6천명 이상을 기록하였고, 이를 기념하여 ㈜잡쇼퍼는 5월 8일부터 5월 15일, 7일간 대표 상품인 1:1 세특 주제 발급 이용권을 최대 5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상품은 1:1 세특 주제발급 Basic이용권(원가 대비 50% 할인)과 Premium이용권(원가 대비 55%할인)이고, 3건 이상 구매 시 학쫑 가이드북과 플래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위 상품은 학쫑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잡쇼퍼의 권기원 대표는 “이번 5월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학쫑의 1:1 세특 주제발급 서비스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생기부를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학쫑은 생기부를 준비하는 데 시작이 되는 세특 주제를 발급하는 서비스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카이스트 등 명문대학생들이 100,000건 주제 관련 데이터를 수집 및 가공하고 인공지능이 희망 과목의 교과서 성취기준과 희망 대학, 학과를 반영하여 학생에게 맞춤형 세특 주제를 추천해주는 원리이다. 학쫑은 △전공/과목 맞춤 주제와 함께 △맞춤 성취기준 △전공 적합 탐구원리 △추천도서 △전공 커리큘럼 등이 제공되어 학생 스스로 생기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40,000명이 넘는 고등학생이 학쫑 서비스를 이용해왔으며 특히 상위권 학생들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