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우려에 SAT ‘일대일’ 학원 급부상...잉글리쉬피티 어학원 밀착관리 ‘눈길’

김민주 / 2021-05-11 14:39:00

공무원수험신문 웹용_6.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2021년 여름방학 SAT 집중 준비 시즌이 돌아왔다.

 

그러나 코로나19가 좀처럼 잡히지 않으며 이번 여름방학 SAT 공부를 어떻게 할지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가 딜레마에 빠져 있다.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으려니 몰입도가 떨어질 것 같고, 그렇다고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듣자니 코로나 감염이 걱정되는 것이다. 이러한 걱정을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대안으로 일대일 수업이 급부상하고 있어 1:1 전문학원 잉글리쉬피티어학원을 찾아가 봤다.

 

일산 sat 학원으로는 유일하게 10년 넘게 일대일 티칭만을 고집해오고 있는 1:1 전문학원 잉글리쉬피티어학원은 강사진의 경력이 화려하다.

 

강사진 출신학교가 University of Michigan Ann Arbor, UCLA, 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University college of London, University of Illinois 등 미국 최고의 대학 졸업자들로, 압구정에 있는 학원들과 비교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는 강사진이다. 두형호 원장은 “강사의 수준이 100인데 150을 가르칠 수는 없다고 생각하기에 항상 최고의 강사들을 모시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일대일 수업의 장점에 대해 두형호 원장은 “우리 학원이 하버드나 스탠포드를 보내지는 못했지만 향상시킨 점수로만 본다면 절대로 다른 어느 학원에도 뒤지지 않을 것이다”라며 일대일 수업을 통해 성적을 많이 향상시켰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 “잉글리쉬피티어학원을 찾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성적이 부족한 학생들이었고, 목표는 있으나 의지력이 약해 보다 밀착하여 관리를 받고 싶어하는 학생들이었다”라며 “실력이 서로 다른데도 2~30명이 한 강의실에서 수업을 듣는 것보다는 맞춤형 수업이 더욱 효과적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일대일 수업을 고집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로 처음에는 부족한 성적이었지만 잉글리쉬피티어학원의 일대일 수업과 밀착관리를 통해 공부한 학생들은 UCLA, University of Washington, UC San Diego,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 Purdue University, 일본 문교부 장학생 선정 (토플 전형), 일본 와세다 국제학부 합격 (SAT 전형), Hong Kong University (SAT 전형)등 미국과 아시아 상위권 대학에 합격했다.

 

의지력이 약하거나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시키기 원하는 학생은 일산 유일의 영국문화원 인증학원이기도 한 잉글리쉬피티어학원이 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