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공, 행정학 1타 김덕관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이선용 / 2021-05-06 15:00:00

210506_용감한컴퍼니_오후3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모두공이 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컨텐츠로 최근 공무원 행정학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김덕관 강사의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두공 행정학 대표강사인 김덕관 강사는 수험에 최적화된 행정학 컨텐츠와 교재로 매월 신규 수강생이 147%씩 증가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공무원 공부법 전문가로서 많은 공시생에게 초단기 합격을 위한 공부법을 제공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덕관 강사는 “그간 출간된 행정학 필기노트를 보면 개념서와 별반 차이 없을 정도로 많은 양을 욱여넣거나, 너무 간결하게 정리만 되어 있어 내용이 빈약한 필기노트가 대다수였다”라면서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몇 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쳐 ‘정리에 강한 행정학’이 나왔다”라고 전했다.

 

이런 행정학 필기노트의 퀄리티를 입증하듯 ‘정리에 강한 행정학’ 필기노트는 154,382명의 수험생이 선택했다. 수험생들은 “행정학이 공부량이 많아 힘들었는데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만 있어서 좋다”, “이 책 한 권으로도 충분히 고득점이 가능할 정도로 시험에 나오는 것은 다 있다”며 후기를 남겼다.

 

이에 지방직 공무원 시험이 얼마 안 남은 지금, 모두공에선 수험생들의 확실한 행정학 마무리를 위하여 김덕관 강사의 행정학 필기노트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배포 이벤트는 모두공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며 매일 오후 7시에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모두공 관계자는 “이 한 권의 필기노트만 봐도 왜 김덕관 강사가 가장 공무원 시험에 가장 최적화된 행정학 강사인지 알게 될 것이다”며 “많은 수험생들이 ‘정리에 강한 행정학’으로 지방직 시험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두공 행정학 김덕관 강사의 ‘정리에 강한 행정학’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